웃음벨

[웃음벨] 이탈리아 장모님이 한국인 사위보고 던진 충격적인 한마디 ㅋㅋㅋㅋㅋ 샌디앤킴의 유럽 이야기

9won 2021. 12. 8. 10:13
반응형

 

 

 

 

이탈리아 어머님를 처음 뵙고 이야기를 하는데

 

 

아니 근데 너는 얼마나 살았는데

 

 

그렇게 이탈리아어를 해??

 

 

아 저 한 6년 정도 이탈리아 살다보니까

 

 

여의치 않게(?) 이탈리아어를 배우게 됐어요

 

 

어머나 어머나 6년이나 살았다고???

 

 

너 그러면 그 대학교 졸업한겨?

 

 

아 어머니 저 대학교 졸업하고

 

조금 있으면 독일로 인턴생활하러 갑니다.

 

 

어머 근데 너는 나이가 몇인데

 

 

이탈리아어도 이렇게 하고 6년이나 공부를 했니?

 

 

어머니가 나한테 뭐하고 하셨는 줄 알아요?

 

 

29 ???

 

 

멍멍이 아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10살 차이남

 

29에 상견례를 왔으면 아내는...

 

 

 

영상은 아래에서~ 영상도 재미있어요~

https://youtu.be/WeNfjLoOmS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