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110)(커뮤니티별)

9won 2019. 11. 10. 21:06
반응형

나 초딩때 왕따당하는 친구 도와줬다가 뒤통수 씨게맞았었는디

개 : ㅎㅎ 주인님 어디든지 같이 가요 ㅎㅎ

이 사람을 아십니까?.jpg

일본만화의 이상한 자부심.JPG

손흥민 선제골 ㄳㅅㅅㅅ .gif

셰필드 맥골드리 바로 동점골 1-1(vs토트넘) .gif

셰필드 선제골 VAR >> 오프사이드 노골 1-0(vs토트넘) .gif

포체티노, VAR 도입 반대 "아무도 행복하지 않다"

손흥민 픽셀단위로 골취소된거 가져왔음ㅋㅋㅋ.jpg

이번 시즌 토트넘 실질적 에이스.jpg

셰필드 바샴 진짜 동점골1-1(vs토트넘) .gif

발렌시아 이강인 투입 그리고 ㅋㅋㅋㅋㅋㅋ.gif

상남자 막시맹.gif

현재 손흥민 상황.gif

오늘자 포체티노 전술쇼 정리ㅋㅋㅋㅋㅋ

데스스트랜딩 전투 근황

특이점이 온 데스스트랜딩 콜라보

소ㅑ흘ㄹ렉렗ㅎㅋ.jpg

??? : 히히히 이제 나도 모르겠다

[레스터v아스날] 매디슨 추가골 2-0

" 야 아스날 "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jpg

내가 써봤던 향수 추천.jungbo

여아이돌 팩트로 조언해주는 서장훈

방송용 컨셉인줄 알았던 그장면 ^,^

흔한 9급공무원 시험 영어 문제.jpg

한국 치킨이 왜 유명한지 이해가 안되는 사람.....JPG

독일 통일과 한반도가 얼마나 다른지 알아보자.jpg

의외로 많은 노래 듣기 유형.jpg

유린당하는 새끼고양이.gif

허허 헤어짐 ㅎㅎ ㅋㅋ ㅅㅂ

20대 군대썰 원탑.jpg

정신과 의사가 보는 불행의 원인.jpg

주호민과 이말년의 혼돈의 영화배우섭외협상.jpg

형 그거 아냐.jpg

일본 : 한국은 일본 야동은 불매 안하냐?

고양이상 여자..gif

역수입)여자들이 은근 많이 본다는 신체부위.JPG

실제로 해보니까 박살난 성적 판타지가 있어?.jpg

축구중계 방송사고.MP4

오늘 전역한 태양 인스타에 댓글단 고경표.......JPG

층간소음 항의 후기 모음

오늘 전역한 태양 인스타에 댓글단 고경표.......JPG

침착맨 '이말년' 이 그린 딸내미 소영이

방송에서 저를 주펄로 소개해 줄래요?

촬영장에 기저귀를 가져온 아버지.jpg

신천지 이거뭐냐 ㅋㅋ

데스 스트랜딩에 존재하는 사탄들.gif

일본근황 (일본판 안아키) ^,^

??? : 포체티노가 해준게 얼만데

뭔가 이상한 원피스.jpg

15년 포격도발 당시 군대 썰.jpg

모두 함께 선넘는 워크맨.jpg

국내 음향 전문가의 에어팟 프로 한줄 평가

니네 라면에 뭐 넣어서 먹냐

기상캐스터한테 달린 악플.jpg

유재석 출연 예능 ‘놀면 뭐하니?’ 시청률 근황 ㄷㄷㄷ.jpg

수비수가 발롱도르 포디움 안에 들었던 경우들

bts 입대시킬 경우 최강테크

100만원 내고 여캠이랑 영화 데이트 당첨된 김택용 근황....JPG

운석 충돌 잔해에 남아있던 외계생명체와의 조우

칼군무

영화 신세계 황정민 애드립과 대본 비교.MP4

귀멸의 칼날 실사화

나눔) 초코송이와 독버섯송이 만드는 법.JPG

무한도전 새우튀김 하나로도 웃기던 시절.gif

남자들 우정력 폭발하는 장소.JPG

한국에 조커가 없는이유 (feat 왜냐맨)

에어팟 케이스 선물받아서 키링 달았는데 조금 키링이크다

걸그룹 멤버가 말하는 JYP의 치명적인 비밀.jpg

[무한도전] 정신감정 특집에서 명수옹 YES맨 만들기......jpg

초딩딸 시험지.JPG

어머니!쉬세요! 오늘은 제가 짜파게티

아내가 카레를 만들었다.JPG

스압)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이 성행하는게 웃긴 이유

혁신하고 싶은 펭수

미래 쿠팡맨의 최후.gif

오늘 봉은사에서 108배한 아이즈원 팬.....JPG

남친이 눈앞에서 전여친이랑 키스합니다..jpg

택배 과적운반의 위험성.gif

혼밥하는데 구경하러 올 사람.JPG

무한도전 레전드 행쇼.JPG

족발 먹는 남매.GIF

[무한도전] 아니요.mp4

포텐 간 독서실 쪽지 빌런인데 범인 찾음

수능 초콜릿을 본 언니가 한 일

데스 스트랜딩 누가 재밌다고 했냐?

논산 입대예정자들 지옥문 개방.jpg

여성전용주택 쓰레기 게시물...편향성 논란

요즘 남성 전용 주거지

같이 일하는 여자가 너무 매력적이다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