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벨

[웃음벨] 축구 레전드 영상 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won 2021. 11. 29. 13:12
반응형

 

 

 

도르트문트선수가 골을 넣었는데 골세레브레이션을 상대편인 볼프스부르크 팬한테 해서 그 팬이 빡친거 ㅋㅋㅋㅋㅋㅋㅋ 감자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무빙 무엇 ㅋㅋㅋㅋㅋ 절묘하게 잘 잡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KBO 카메라맨 독일진출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땜에 홀란드가 인터뷰에서 오늘의 MOTG는 카메라맨이라고 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