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벨

수면 위대장 내시경 후기 ㅋㅋㅋㅋㅋㅋㅋ

9won 2021. 11. 20. 10:57
반응형

 

 

기억안나는 게 정상이지만

나는 궁금해서 선생님한테 저 헛소리 안했어요? 하니

기타리스트 이신가봐요? 기타 얘기 밖에 안하셨어요. 하고 웃더라

 

그러니까 기억이 약간 돌아오더라고

술 자주 먹고 평소에 공황약을 많이 먹어서 내성이 생긴건지,

아마 마취가 완전히 안된 상태였나 봄

 

똥꼬에 내시경이 들어가는 순간 부터 기억이 남

 

윽....

저기요 선생님 기타치세요 ?

제가 기타를 치는데요. 선을 꼽아야 되는데요.

제가 선 꼽을 때 마다 기타가 이런 기분인가요?

 

어떡하죠.... 전 항상 선 꽂아둔 채로 두는데...

빼놔야겠어요 힘드네ㅇ.....

 

까지 하고 마취제를 더 넣었는지 다시 기억끊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