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027)(커뮤니티별)

9won 2019. 10. 27. 18:12
반응형

현재 이태원 좆커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강간하려던 현직 경찰관....'내 우산 찾으려고 그랬다'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트위터에서 만담중인 샤프전자 공식 트위터 근황.jpg

헤어졌다

이승우 18살짜리 유망주한테도 밀렸네.

"파일럿은 무기를 다루는게 서투를것같았나?"

첼시 풀리식 멀티골(vs번리) 0-2 .gif

대체 당신은 몇수 앞을 보셨습니까...

실시간) 퓰리식 골에 난리난 미국팬들ㅋㅋ

첼시 풀리식 해트트릭 ㄷㄷㄷ 0-3 .gif

첼시 윌리안 추가골 ㄷㄷㄷㄷ 0-4 .gif

야 너는 진짜 내가 찾아갈거다ㅠㅠㅠㅠㅠㅠ

내 생각 첼시 최고의 선수

메시 아들 근황.jpg

소년점프 역사상 최고 명작

하 ㅆㅂ 내일 입대

82년생 김지영 실제 반응.jpg

남녀가 술을 마시는데

거품 때문에 맥주잔 넘칠라 할 때.jpeg

성형횟수 30회의 여자들.jpg

요즘 핫한 그 영화 에타반응

할로윈데이....일본 시부야 근황.....JPG

여동생이 아침 눈뜨자마자 보내준 gif

조커 싸닥션을 날리는 한국 빌런.jpg

롯데시네마 알바생이 느낀 '82년생 김지영' 관람객들의 특징.

히어로 무비 액션씬 명장면 모음.gif

이번 신곡에서 빅뱅 탑을 디스한듯한 MC몽.....JPG

전세계에서 제일 거창한 퇴원.jpg

포텐간 직장암 완치 영상 남편 댓글

안정환 아내 인스타 (feat 82년생 김지영)

운동남들의 쪽지.JPG

중국 드라마 출산장면

지드래곤 근황...JPG

KBO 이적 선수들의 전 소속팀 방문 첫 타석.gif

Mc몽 노래는 좋지 하는 애들 특징

친오빠 클라스..

강의시간 졸고 있는 나의 모습.mp4

팬싸에서 생참치 선물 받고 때려잡는 펭수.gif

최근 경찰에게 광역도발 시전한 걸그룹.....JPG

이번 신곡에서 빅뱅 탑을 디스한듯한 MC몽.JPG

삼성 광고모델이 된 유튜버 소련여자.jpg

이승우 겐크전 앞둔 인터뷰

스압)술 거나하게 드시는 일본 아저씨.jpg

나라별 1인당 수산물 섭취량

82년생 김지영 횡령사건...여초 반응...jpg

인종차별.jpg

협찬이 줄서서 들어오는 소련여자

중국 눈치 안보는 사이트 원탑

찝쩍대는게 너무 싫었던 여자.GIF

여자친구 겨드랑이털에 깜짝놀란 하정우.jpg

82년생 김지영 횡령사건...여초 반응...jpg

64년생 김현숙.txt

권지용 경례의 비밀

포텐 간 천안문 디시콘이 통과 된 이유 추측

PD수첩 근황.jpg

최근 구글에서 황금버튼 받은 초보 유튜버....jpg

김치없는 김치볶음밥

[펨창속보] 호남 CGV에서 썸과 영화 동시에!! 커플되게 도와준대!!

충간소음 포스트잇 후기...jpg

친오빠 클라스

사촌오빠랑 단둘이 사는 거 이상한 거야?.jpg

디시에 올라온 게이 특징 정리

사실 이승우라는 축구선수는 없었던게 아닐까.jpg

팬사인회에서 팬에게 생참치를 선물받은 펭수.gif

[긴급 기자회견] 신태용 감독직 복귀... 새 소속팀은 어디?? ㄷㄷㄷ

중국 눈치 안보는 사이트 원탑.jpg

펨코서 이승우가 까이는 이유.. jpg

거품 때문에 맥주잔 넘치려고 할 때.jpg

역수입)요새 내 웃음벨

일뽕에 취해버린 EA.gif

여초에서 난리났다는 역대급 부당해고 썰.ssul

진짜 난리들 났네

요기요 손님 vs 사장 치열한 리뷰 대결 .jpg

일본이 바라보는 한국의 불매운동 근황류 甲

어느 아프리카 BJ의 별풍 리액션.gif

미쳐버린 에버튼 팬카페 근황.....jpg

다시보는 스노우 닮은 꼴 찾기가 구라인 이유.jpg

딸애 키운 썰 푼다.jpg

승우보고 축구 잘하라 하는것도 하나의 코르셋이 아닐까...?

포텐 보니 무작정 지방 혐오하는 새끼들 많네

요즘 군대 근황.jpg

저라뎃 대성마이맥 카정침

한국에서 암치료받은 검머외 이야기.JPG

남녀 성비 극단적인 영화

매미킴 김동현이 관장일 때

지드래곤 전역 자축 파티..jpg

[런닝맨] 54살에 뒷통수 맞는 지석진 feat 송지효 ㅋㅋㅋㅋㅋ mp4

포텐에서 일어난 손흥민 월클 논란특)

ㅇㅎ?)16군번은 웬만하면 안다는 용형 걸그룹.gif

[오피셜] 두산 베어스 통산 6회째 한국시리즈 우승

두산 ㅋㅋㅋㅋ 투수 강제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시리즈 역사에 길이남을 개그장면이 될뻔함 ㅋㅋㅋㅋ.gif

통학하는.manhwa

리포터 방송사고

국산 야동 레전드.JPG

2025년 까지 실내흡연실 폐쇄

"공부의 신" 강성태님 근황.jpg

와 이승우팀 훈련 영상이라는데 실화냐 ?ㅋㅋㅋㅋ.gif

IG VS GRF 2세트 요약

성형횟수 30회의 여자들.

정부, PC방 당구장 등 실내흡연실도 폐쇄 발표

옷가게 영업하면서 손님과 미친 티키타카하는 장성규

씨발 이승우드립 별게 다쳐나오네 ㅋㅋㅋㅋ

[아는형님] '섹시'에 대한 기준이 다른 브아걸 멤버들

[LOL] 한국인이 속한 IG팀 LCC소속 느그리핀잡고 승리확정!

뮌헨 파바르 발리 선제골!!(vs 우니온 베를린).gif

지브릴 씨세 보고 왔다

디시에 올라온 게이 특징 정리

강의시간 졸고 있는 나의 모습

할로윈 컨셉질 끝판왕...jpg

전세계 VPN 사용량 순위.jpg

꿀잼각 나오는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ㅋㅋㅋㅋ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