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028)(커뮤니티별)

9won 2019. 10. 28. 23:59
반응형

김지영 본 안정환 아내...팩폭 댓글

진실을 알아버린 안정환 딸 .jpg

아빠와의 카톡2.jpg

이 만화 진짜 제정신아닌거가테 ㅋㅋㅋㅋㅋㅌ

중갤에 나타난 시궁쥐 빌런.jpg

그루밍하다 다리가 뽑힌 고양이

토트넘 케인 선제골 0-1 .gif

[SNS] PD수첩 <검사 범죄 2부>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 당함.jpg

어제 중고나라 사기당한글 올린사람인데 사기꾼 답장왔다

아스날 소크라티스 선제골.gif

자취 초보의 밥 짓기.jpg

아스날 다루 추가골.gif

82kg김지영 남자인척 하다가 걸림

가지니가 연속 슈퍼세이브 ㄷㄷ .gif

손흥민 떨어지라고 살짝 미치는 살라 ㅋㅋ .gif

맨유 래쉬포드 pk막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가자니가 또 미친선방 ㄷㄷㄷ .gif

가자니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미친 가자니가 또 선방 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맨유 래쉬포드 추가골.gif

아 미친 크룰 pk 또선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반다이크에게도 '밀림' 당하는 손흥민 .gif

마네 반칙얻는장면.gif

현재 평점 10점 만점에 10점인 영화.jpg

오늘 손흥민 진짜 앞에서 졸라 깝죽대네 시발

리버풀 실점 "손 어시스트" 맞다는데????

이제 전반끝났는데 또 리버풀깔려고 달려드는거봐라 씨불...

크팰 동점골.gif

자카 아웃.gif

나만 손 움직임 너무 별로냐?

리버풀 마네 pk득!! .gif

리버풀 살라 pk 역전골 .gif

리버풀 PK 살라 역전골.gif

???:히히히 에라 모르겠다

바이 바이 내 예쁜...

아스날 소크라티스 멀티골 - 노골 ㅋㅋㅋㅋㅋㅋㅋㅋ.gif

로즈 돌파 후 홈런;; .gif

승리의 리버풀 팬들 출책 박자!

시발 이제는 싸우냐 ㅋㅋㅋㅋ.gif

이게 옐로우 카드감이라고? ㅋㅋㅋ.gif

아스날 골 취소 이유.gif

자카년 교체아웃 영상 (소리 O)

롤) 현시점 한체탑의 손놀림

리알 토마스 "토트넘 억울함, 그거 PK 아님!"

나라별 고양이 키우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jpg

현시각 아스날 팬카페 여포 등장

일본 게이샤 쓰레기통 말고

강아지 산책시킬때 좋은점

서로 컬쳐쇼크) 다들 대변 본 후 (똥꼬) 씻으시나요?

요즘 학생들 컨닝하는 방법...JPG

반도의 복층 원룸

연어 생으로 뜯어먹는 베어그릴스.gif

리버풀 승리의 여신 근황.bang

5년차 남편의 커다란 실수.jpg

82년생 김지영을 감상한 취사병

AOA 삼성행사중 대참사

게임에서의 랜선연애.JPG

중국 드라마 출산장면.gif

친오빠가 이상해요.jpg

MC몽 vs 탑 디스대결

쿨 앤 섹시 좌 근황.jpg

5년차 남편의 커다란 실수.jpg

47년생 박말례 근황.jpg

남편이 친자 확인 할까봐 불안한 아내.jpg

블리자드 신작 정보 유출

국내 무협, 판타지 계보.jpg

치킨 먹는 배달충 현장에서 잡은 디시인...jpg

인생이 힘들다고 느껴질땐 마요네즈병을 기억하세요.jpg

딸애 키운 썰 푼다.jpg

[충격] 포텐 간 전자레인지 내부 시점 리얼 실험카메라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TOP10

이걸로 웃자 많이 가던데!!

만약 대학교 학과별로 징징이를 그린다면

최근 어느 배달어플에 달린 미스테리한 리뷰...

여친이랑 첫ㅅㅅ로 진도 빼기 위해 필요한 스킬

300억 계약녀 그 후

선넘는거 싫어하는 전도연.. 장성규 눈물.JPG

원시 스팀.png

이승우 최근 훈련 영상입니다

무료 웹툰/웹소설도 금지하는 국가가 있다?.JPG

훈련 영상이 공개되고 재평가되는 이승우.jpg

썰 좀 풀어주세요

300억 계약녀 그 후

지잡대 군기 근황...jpg

쥐줍한 디시인....사라진 라따뚜이의 꿈.jpg

김태호PD, 참치 낚시에 유재석 안 보낸 이유.jpg

요즘 폭망해가는 한국 게임업계 근황...jpg

대학교에 낭만이 살아있던 시절 시험문제.jpg

오예스가 사라지는 마술 재연.gif

평범한 소년의 반전 축구실력.GIF

아직도 한국에 주결경 빠는 애들이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임

하루만에 600만원 탕진한 고딩들

일반인 축가불러주고 전두환이랑 엮인 아이유.jpg

랜챗 동심파괴 레전드.jpg

성공한 아나운서의 삶.JPG

충청도는 뭔가 시간이 다르게 흐른다.manhwa

링피트 산 흑자헬스

위쳐 실사화 드마라 외국인 반응.jpg

82kg 김지영을 감상한 취사병

15년지기 친구 손절한 썰

하정우의 다이나믹 군생활.jpg

음주금지령이 내려진 뉴질랜드 근황

한준희 曰 "홀란드가 케인보다 잘될거임"

파스타 집에서 공기밥 시킴.jpg

일본 차기 총리감은 쿨하고 섹시한 총리

2015년 당시 이승우 관련 루머들

kbo 두산 우승 직전 사진 1장

공주대접 바라세요! 본인 팔자 본인이 만드는거.pann

남편을 세시간동안 때린 아내.jpg

인증하는 기만자들에게 바칩니다

탈룰라 면역 주사를 맞은 남자.jpg(스압주의)

해외에서 옷깃도 스쳐본적 없다는 연예인

오빠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mp4

한국 게임업계가 위기인 이유.jpg

오빠 여자친구 있어요?.jpg

오버워치2 사실상 확정

한전 직원이 알려주는 정전 주요 원인.jpg

펨병장님, 계란 푸라이 600인분 하셔야 합니다.

스카이림 울트라 리얼리티 모드 패치 버젼

남편을 세시간동안 때린 아내.jpg

오늘자 한의학 1승 챙기는 내용

화환 보냈어요! 평가해 주세용!

스포) 친구에게 원피스 근황을 말해줬다

대놓고 욕한게 유출 됐는데 논란 없던 연예인

충청도는 시간이 다르게 흐른다

어휴 벌건대낮에 ....보지마 아들

대한민국의 냉동 만두가 맛있어진 이유.jpg

21세기 사진계 최대의 미스테리...jpg

긴장이 전혀 안되는 아빠찾기..gif

방금 횡단보도에서 신호등 기다리다 개웃긴 듀오봄 ㅋㅋ

옛날 IOI 멤버들 닮은꼴

50만원에 중딩친구 손절한 썰

제 남친은 항상 마음대로 차를 세워요...ㅡㅡ...

참된 트레이너

이순신장군을 고전시켰던 왜군이 있었다?

유럽에서 인종차별에 시달리다 왔다는 여성 유튜버..jpg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KBO 최악의 보복추태경기. jpg

한국게임이 개발비에 비해 똥망인 이유.TXT

교토 사는데 진짜 사람이 교토화되가는거 같음

그리핀, 선수 보호 위해 악플러 고소 조치..."취하할 생각 없이 법적 대응" 선언

헬갤러가 링피트 하면 생기는 일

김치없는 김치볶음밥을 배달해준 음식점(리뷰)

1박2일) 내가 문제를 맞췄다고? .JPG

군대 채식식단 마련해달라고 하는 입대 예정자

남자 여자 대화 방식차이

엘더스크롤 6.gif

2천원 신상 도리토스 후기

예능 사상 가장 완벽했던 캐미.gif

냉동식품 전자레인지 조리 특징.jpg

한남이 뭐 어때서 발작하셈? ㅋㅋ

이번 IS 대장 사살은 트럼프 업적 아님

이미도 배우 육아 인스타 최신근황

파스타 집에서 공기밥 시킴.jpg

친구랑 이별의 아픔을 나누다가

대한민국이 밀고 있는 새로운 저출산 해소 방법

대학 똥군기 근황.jpg

※약후※이누야샤 꼴리는케릭

요즘 국뽕 방송 근황 .jpg

포텐갔던 쿠우쿠우 처음 가보는 와고인 후기....JPG

[소울워커] 긴 시간끝에 헨리 족치고 난 감상.jpg

우울한 삶의 면역력을 길러주는 세균같은 만화

'나연이 사진이나 보고가라' 채용공고 논란 최신 근황...jpg

흥분하면 옷을 벗는 버릇.jpg

예능 사상 가장 완벽했던 캐미.gif

쇼미더머니 웃음참기 레전드

지잡대 군기 포텐글(에어팟금지) 제보받고 똥군기 사태 올린다.jpg

일본 호텔에서 TV카드 써보는.manga

조커 가을에 개봉한 이유..eu

형전드 레전드 썰 ㅋㅋㅋㅋㅋㅋ

조선 도자기 감정 올타임 레전드 방송..jpg

한 번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는 영상

YG, 승리 근황.jpg

현실을 깨달은 루니

어제자 이태원에 나타난 대반전 코스프레.jpg

??? : 야 정신 좀 드냐?

2025년 실내흡연실 완전폐쇄

대한민국 드라마 OST 원탑.gif

82년생 김지영 남자 반응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일럿은 무기를 다루는게 서투를것같았나?"

포텐갔던 건보료 빼먹었다고 욕먹는 직장암 환자 최신 입장글...JPG

대한민국 축구선수들 닮은꼴 찾기 결과...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