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113)(커뮤니티별)

9won 2019. 11. 13. 21:42
반응형

판 다깔렸다

과한 음주가 위험한 이유.jpg

노래 가사중에 "유목농민! 유목농민! " 이라는 가사의 노래 제목이뭔가요...

후쿠시마쌀 이름 공모전 근황

국제 결혼한 21살 브라질 새댁.jpg

남자라면 어쩔수 없지 ㅋㅋㅋ.gif

단단히 미쳐버린 수능생.JPG

마을버스 근황.jpg

유쾌한 GTA5의 세계

군대문제가 걸렸떤 추신수의 대만전.gif

한끼줍쇼 반응 레전드 ㅋㅋㅋㅋㅋㅋ.jpg

캥거루 딸치다 엄마한테 걸리는 만화

돈안벌린다고 한탄하는 창x들..

듣보잡이 차트 1위하는거 어찌생각하세요?

보배드림 화순사건 현재실시간 상황

부장님과 밥먹는 만화.manhwa

담배피다 살인마 만난 썰 푼다

양세찬에게 대놓고 신호주는 전소민

너네 솔직히 일제강점기때 살았으면

군대 가면 먹을 게 없는 사람들.jpg

수능날 입고가면 인싸되는옷.jpg

현재 5만명이 보고있는 씨맥 해명 ㅋㅋㅋ

보배 화순사건 마지막 근황

일 못하는 4개월차 신입사원 때문에 빡침

예능에서 최용수 안정환의 티키타카.....jpg

황제성 탈룰라

전현무 욕먹는거 왤케 안쓰럽냐

아이즈원 소속사 “팀 해체논의, 멤버 해체요구 모두 사실무근”

펭수의 얼어죽을 고민상담소

찬반좌 일침을 한방에 무너뜨리는 답글ㄷㄷ

지금 나온 화순 그곳 파도파도 괴담만 ㅋㅋㅋ

스쿨버스에서 내동댕이 쳐지는 아이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jpgg

내일 수능 볼 고3/n수생 개꿀팁

"조선군에 붙은 일본인들이 다해준거에요 ㅋㅋ".jpg

한국 방송 연예계 11대 불가사의

이승우 인스타 공개하고 리플만 300개 넘게 달림ㄷㄷ

6학년 형한테 친한척했다가 개털린 11살 아이....jpg

하버드생 레전드.jpg

부부싸움 안하는방법

6학년 형한테 친한척했다가 개털린 11살 아이....jpg

미국에서 2주정도 지내면 느끼게되는 것

여초 급발진

교사에게 맞았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는가?(전지적 교사시점)

탈북자의 통일 반대이유

군필만 아는 감동적인 사진

흰옷에 검은바지를 입고다닌다는 신천지

속보) 조나 하우어 킹 '인어공주' 왕자 역 캐스팅 완료

대학 가기 전 vs 입학 후

다은이가 누구야?....jpg

JTBC 드라마 보좌관2 게시판 실시간상황.jpg

민속촌 작명가의 빌드업

요즘 학생들 부러운 거jpg

오버워치 근황.GIF

쥴리엔강 좋아하는 남성유저 39명으로 웃자먼저가봄

아내의 유언을 성실하게 따르는 남편.JPG

아내의 유언을 성실하게 따르는 남편....JPG

대한민국 버스 서비스 1위의 도시

맨몸운동 이상과 현실.gif

정형돈 속마음.MP4

여동생인증

아이스크림 아르바이트생 수난시대

보물 찾는 만화.manhwa

미국에서 난리난 박소담 제시카송.jpg

수능 진짜 꿀팁 (feat. 무도)

한국 방송 연예게 11대 불가사의.jpg

속보) 중국 흑사병 발생

길막녀.GIF

기안 84글 관련해서 차량도색시 신고나 허가 받아야 한놈들 들어와라.

국내 모바일겜 역대급 더빙

왕따당하는 학생에게 조언하는 펭수.JPG

오늘 첫 보급된 군대 패딩....jpg

BJ들의 성장과정.jpg

요즘 신나게 노젓는중이라는 한국기업 근황.jpg

오버워치 워크샵 근황

소개받았는데 웃대인인거같아

민폐국가 No.1.jpg

짝남이랑 같은 버스 탐ㅋㅋㅋㅋ

(스압)랜챗하다가 초딩 만난.manhwa

논리 甲 김종민.JPG

딸의 미래vs 400만원

"시시해 죽고싶어졌다" 뒤를 이을 명언.jpg

(ㅇㅎ) 캡틴게이 - 게이워

2014년 전설의 웃대 게시물

ㅎㅂ) 씹덕의 효도.jpg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약혐)유대인 수용소에 수감되있던 수감자 사진

수능날 등교 사진 레전드.jpg

김종민 무논리 제압하는 지상렬....JPG

우리 와이프 오늘 하루 방생했다ㅋㅋㅋㅋ

돌림자까지 맞춰주는 대단한 작명가

꿀팁) 애기 재우는 법.gif

시진핑핑이 짤 근황.JPG

디씨 수능갤 근황

저가 코스프레 또 근황.jpg

본인 방금 소개팅 찢는 상상함ㅋㅋㅋ

경희대 총학후보자 학군단 사병이용 논란.jpg

시진핑핑이 짤 근황...jpg

빠른년생 레전드.JPG

조선족 극딜.jpg

30만원짜리 고양이 스크래쳐 샀습니다^^

강하 훈련을 받는 대원들.jpg

연예인의 관리

어제자 본인 교통사고 레전드썰

주인님 불은 위험해요 ㅠㅠ.ggif

피시방에서 존나 맞을 뻔했네..

시진핑핑이 짤 근황.jpg

소리) 실제 현지인에 대한 고증을 반영한 알라딘 명장면 노래

아쒸 쪽팔려 ㅠㅠㅠㅠㅠㅠ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