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207)(커뮤니티별)

9won 2019. 12. 7. 20:31
반응형

백종원만 맡은 탄 냄새.JPG

1박2일) 개도 예능 하던 시절

강원도로 이사간 부산사람의 일기..

한국의 말장난 개그 레전드.mp4

??? : 내가 니들보다 연애도 섹스도 더 해봤어 병신들아 ㅋㅋㅋ

헬스장 빌런 모음.gif

서울에서 존재감 없는 지하철노선 jpg

옛날에 솔로대첩 그게 진짜 웃겼는데

겜회사 다니는데 외주 똥 치우고 있다.

요런거 만들어드립니당.

이세계에서 초능력얻는 만화

나 만근추!.mp4

에어컴프레셔로 장난치면 안되는 이유 .jpg

명수는 열두살 자랑타임

당구 초보 꿀팁.gif

서울 촌놈들은 모르는 대한민국 풍경.jspexg

어느 인사담당자의 고충.jpg

프로듀스 전체 시리즈 근황

한국식 애칭.JPG

ㅎㅂ)스팀에서 ㅇㄷ 다운받기

다음 중 어떤 프리킥팀이 가장 무서울까?

실시간 크러쉬 인스타 jpg

요즘 중고딩들 화장법이라는데 ㄹㅇ이냐

여자 후배에게 속마음을 고백한 직장상사 . JPG

쌀이 필요 없다는 북한 근황.....JPG

여자 후배에게 속마음을 고백한 직장상사

듣고보니 맞는말 6편(레딧번역)

싱글벙글 여가부 폐지 반대.jpg


현재 출시 준비 중인 투명망토

싱글벙글 떼껄룩.gif

실시간 강원도 군대근황.zotmang

“전쟁나면 난 미군에 지원할건데”.jpg

전능하신아카라트여영원한빛으로날보호하소서전능하신아카라트여

박영진 리즈시절 개그력.mp4

이탈리아 언론사 수준....jpg

어제자 슈가맨 패널들을 뒤집어지게한 힙스터 여고생.....JPG

마리오 씹새퀴 나오기만 해바.jpg

울집 보일러 일본꺼야?

반도의 흔한 그림대결류 甲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죽고 싶다

지금보니 왜 까이는지 이해가 안가는 인물.jpg

병신닌자 카카시.gif

카톡이 잘못 와서 장난쳐봄.jpg

수건과 그릇때문에 파혼한 남자 .jpg

강호동 라면 6봉, 여초 반응.jpg

슈가맨 패널들을 뒤집어지게한 힙스터 여고생.jpg

심영 합성물이 저급하다는 상하이조 배우

??? : 저는 박진영 피디님한테 반말 못해요.

어느 반도의 젊은 꼰대.JPG

나혼자산다 혼자사는 남자의 로망.JPG

??? : 미스터초밥왕보고 요리시작해서 대회나왔댘ㅋㅋㅋ

[나혼자산다]이장우의 특별한 요리

나혼자산다 요리하는게 취미라는 배우의 족발덮밥 비법.JPG

나이 차이를 받아들이기 힘든 팽현숙.

80년대 축구.gif

드래곤볼 제목학원 수석졸업생 작품 ㄷㄷ


반박불가 ㄹㅇ 갓겜 출시.jpg

부산경찰은 일 안하냐?

알바생한테 햄버거 던진 30대기사 언냐들 참패.jpg

실존하는 남친 제조기.......jpg

북조선 겨울왕국 inmin the unknown.jpg

김풍 역대 최고 아웃풋 음식.jpg

방구를 음성인식한 끔찍한 결과물들 . JPG

19) 남녀가 원하는 ㅅㅅ 체위 TOP 3....JPG

남친이랑 ㅅㅅ 못하겠어 ㅅㅂ ㅋㅋㅋㅋㅋ

한 일본게임의 근황

일본 젊은이들의 최신유행 교통수단.jpg

토익 보다 만난 초딩빌런 .jpg

조깅하는데 모르는 여자가 명치때림

야 00, 01 년생들 잘 들어라

오늘자 감스트 세레머니 논란 일어날 뻔.gif

지니어스 김경란 빡쳐서 표정관리 안됐던 날

영국의 무임승차녀...gif

처제가 그동안 형부에게 숨겨왔던 은밀한 감정 ㄷㄷㄷ.....JPG

ㅂㄹ친구 만날 때 공감

이것도 북유게 가야 합니까?

고전겜 고인물의 숨막히는 뒷태.gif

더지니어스 시즌2에서 사이다 그 자체 였던 순간.jpg

해병대 부조리를 제보한 신고자.gif

웃긴 매국노 대학.jpg

고백해서 혼내준 대학생.jpg

고등학생이 여대생과 사귀는 법

[단독] 장성규x오또맘, 결국 '언팔'로 마무리.."경솔했다" 사과 남긴 해프닝]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