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208)(커뮤니티별)

9won 2019. 12. 8. 23:49
반응형

토트넘 케인 선제골(손흥민 어시)1-0(vs번리) .gif

BK햄버거집 근황.jpg

손흥민 미친 원더골 리플레이 ㄷㄷㄷ .gif

손흥민 역대급 골 터졌다

FM 토트넘 담당자의 손흥민 평가

손흥민 원더골 해설버전.mp4

손흥민 골이 얼마나 대단한지 현지인 트위터 반응으로 알려줌

손흥민 골 아랍 버전

손흥민 원더골 직관했읍니다

손흥민 골 영상 10분만에 역대 4위 달성

(오피셜) 번리, 첼시에 이어 2대 자료화면 당첨

손흥민 현지골 현지해설.mp4

???=이제 알았다 EPL의 레벨

???:하...씨발새기 드디어 이해했다

날...날 배신했어...!

손흥민 골 메시 버전.mp4

걸어들어가는데 자꾸 자기 골이 생각나는 손흥민 ㅋㅋㅋㅋㅋㅋㅋ.gif

??? : 솔직히 형도 저정도는 할 수 있지 않아요?

손흥민 골에 대한 레딧 드립.jpg

손흥민이 무슨 레알을 가 ㅋㅋㅋ

와 씨발 진짜 어떻게 저런골을 박지

표정 관리가 전혀 안 되는 손흥민.jpgif

경기 전 손흥민한테 개인전술 지시 유출본

실시간 손흥민 골 해외반응.reddit

손흥민 골 어느 원숭이 새끼 반응

(오피셜) 손흥민 원더골 포체티노 리액션 떴다.mp4

손흥민? 저거 다 거품이에요

그래도 손흥민보다는 박지성인 이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달의 골 각이다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밝혀진 손흥민 원더골 법칙

(손 원더골 후) 무리뉴 리액션.mp4

아빠가 손수 내려주는 핸드드립 커피.jpg

지금처럼 국뽕차오를때 들어야 하는 노래.mp4

손흥민 3년 이상 징역 및 무기징역 확정

스압))본인_)중고차 구매자의 최후.jpg

손흥민 이걸 넣었어야 월클이였는대

손흥민 원더골 현장 관중들 반응.mp4

??? : 형은 리버풀이잖아요ㅋㅋㅋ

롤)드레이븐 신스킨

실시간 손흥민 골 해외반응.reddit

???: 희찬이 형ㅋㅋㅋㅋㅋㅋ

포텐간 손흥민 세계 최장 거리 드리블 골은 포도다 gif

송홍민 원더골.GIF

손흥민 이전 한국축구 최고의 드리블러.gif

손 빼라고 이새끼야

손이 눈보다 빠르다는 증거.gif

내 닉네임 한번 봐라

EPL 80M 레전드 드리블 골...GIF

그럼 그렇지 손흥민이 맨날 노는것 처럼 보이냐?

또 다른 80M 레전드 드리블 골...GIF

??? : 이쯤일텐데...

오늘 경기처럼만 하면 이거 쌉가능?

현시간 손까의 정체를 알아보았다.araboza

???: 아니 씨발! 질만했다니깐?

과거 드래곤볼 번역.JPG

으아 래쉬포드 골대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어?? 맨유 마샬 추가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맨시티가 pk라고 항의한 장면 => var 후 코너킥.gif

오늘 손흥민골 추천명단 ㅋㅋㅋㅋㅋ.jpg

오늘 맨유 경기 요약.mp4


실은 배우 애드립이었던 터미네이터2 명장면.jpg

속보) 에티하드서 티라노사우루스 출현

손흥민 미친 원더골 다시보기.mp4

한국 선수 써봤냐?

유재석과 김제동 영혼의 딜교.jpg

냅다 미는 래시포드....gif

완비사카 결정적태클.gif

맨시티 팬들 라이터 투척 맞은 프레드.gif

아 페레이라 또 곤란한 태클 옐로카드...gif

경희대 총학 공약..ㅋㅋ

운전을 잘하는데 못함.gif

지금 이순간 세계 최고의 감독.jpg

앞으로 맨유가 ㄹㅇ 좆된 이유.JPG

(속보) 맨시티 극적인 역전골!!!!!!!

[오피셜] 신트트라위던 선발명단, 이승우 제외

바르셀로나 경기 메시 발롱수상을 기념하는 행사가 있습니다.gif

유재석 방송중 폭격당해....

빼빼로 주고 한달만에 답장받은 후기

수아레즈 미친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gif

수좆의 백힐 골.gif

아진짜 수아레즈 모션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으윽...배가....배...가...gif

[무한도전] 길 뜬금포

카톡이 잘못 와서 장난쳐봄.jpg

내 친구 김장

워킹맘 95% 퇴사 고민한적 있다...jpg

속보)북한 시험진행

조별 과제에 등장한 자본주의

약빤 433 인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

참다 참다 남자6호가 뱉은 말

경솔한발언을 했던 이영표

여자후배에게 속마음을 고백한 직장상사.jpg

해외에서 2019년 가장 핫한 밈으로 선정된 짤: 왜 당신은 게이입니까

연예인 손님 받은 고깃집 사장님.jpg

표정 관리가 전혀 안 되는 손흥민.jpgif

스포)북조선 겨울왕국 inmin the unknown

신주쿠 얀데레 사건 근황.jpg

"나 씨유에서 혼밥하는데 구경할사람?".jpg

신트트라위던 감독대행의 이승우 평가...

우리나라 결혼율, 출산율이 개판인 이유 중 하나

올해 2019년 mbc 연예대상의 최대변수 .jpg

아낌없이 주는 여왕님.manhwa

미쳐버린 가상현실 컨셉충.jpg

딸의 울음패턴을 외워버린 아빠

오냐오냐 키운 강아지.

의문의 악몽.gif

실시간 손흥민 골 해외반응.reddit

일본 최고의안무가

저세상 경북대 에타 모음집.jpg

[1박2일] 나PD KBS에서 퇴사할뻔한 날

하루만에 3키로 빼는법 찾음

전자레인지 내부 시점.gif

"35년을 이어온 레시피".JPG

예비군들은 모르는 요즘 군대 근황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개그로 돌아다니던 짤의 진실

한국어 알려주는 레딧.jpg

장성규 사건으로 악플받는 오또맘이 방금 쓴 사과 및 입장문

유재석의 골목식당에서 자식을 잘못키웠다고 사죄한 어머니.JPG

아프리카 여행 후기.jpg

무한도전 길 뜬금포.MP4


나 비데 지금까지 여자 아랫도리 씻는 걸로

적진에쳐들어온기분이다

남친이랑 여행갈려고 부모님께 뻥침.jpg

마법소녀 ABC

조덕제 감독 인터뷰중 난입 상황.gif

처제가 그동안 형부에게 숨겨왔던 은밀한 감정.JPG

마리텔 메이크업 방송 대참사 .jpg

후방) 목욕하는 엘사와 안나...jpg

아이돌 키우는 게임 근황

서울 한복판에 지은 5평짜리 집.jpg

열심히 살던 오너들 어리둥절

넷플릭스로 포켓몬보는데 자막때문에 집중이 안된다.jpg

사소한매너가 호감으로 비쳐질수있다는게 어이없음

오픈카의 단점.jpg

커피 하루에 3잔이상마시면..jpg

여자들이 말하는 만나면 피보는 여자 특징....JPG

혐 주의) 새 배설물을 먹고 감염된 개미의 삶

나 지금 고속도로인데 이거 모지 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머리하는 사진 보내줬더니...

(뉴스속보)인구절벽에 외국인 인재 늘린다

배우 송진우의 장혁 성대모사 ㅋㅋ

예비군들은 모르는 요즘 군대 근황.jpg

펌)빼빼로데이 선물 후기..

이케아 상어로 인형놀이.jpg

갑자기 싼타페 판매율이 급증하는 이유.gif

같이살면 피곤한 룸메이트

급식 여동생과 오빠 현실남매카톡.JPG

인식게 내가 본 레전드 사진

MLBPARK 혹사의 아이콘

어느 차알못 유튜버의 못생긴자동차월드컵.jpg

집착쩌는 전남친 .jpgg

37세 아재가 알려주는 골드 가는 법.jpg

깜짝...여자와 카톡...가성비甲

SK하이닉스 대물 신입 퇴사사건.jpg

거북목 조심하라는 글을 본 나.jpg

님들 얼굴은 13만원임?ㅋㅋ

가슴 커지는 부작용이 있는 수퍼푸드

19학번 남학생들이 겪게 될 상황

업소녀한테 1억 넘게 가져다 바치고 손절당한 1인 시위남.jpg

손흥민 토트넘 경기 태극기 관련 기사가 떴음.JPG

120만 유투버 진용진 근황....jpg

겜덕후가 여자친구를 못사귀는 이유.jpg

하준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미켄이 말해주는 모쏠이 여자랑 처음에 잘하는법

리버풀팬들이 안필드에 걸어놓은 배너 ㅋㅋ.jpg

시미켄 근황.ad

'어차피 취업할 놈은 취업하니깐 문제없다'가 개소리인 이유

고전겜 고인물의 숨막히는 뒷태.gif

주짓수 오픈채팅방 대문

인터넷방송 감정 표현

VR게임에서 처음으로 광선검을 다뤄보는 사람 .GIF

많은 여자들이 앓고 있는 21호병

좋은건 또 보자) 손흥민 원더골 스포티비 해설

달빛천사 이용신 굿즈 저작권 논란

장성규의 개쩌는 헤딩실력 ㅋㅋㅋㅋㅋ.mp4

디씨 전설의 너의 이름은 .jpg

모든걸 걸고 1박2일 시작한 딘딘의 연속 3까나리 도전.jpg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