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9원] 웃긴 유머글 모음 ㅋㅋㅋ(191209)(커뮤니티별)

9won 2019. 12. 9. 21:24
반응형

'사실상 한국인' 소리 듣는 K리그 용병의 세레머니.GIF

주객전도가 되버린 노 재팬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손흥민 영향력이 이정도구나

5행시 살리는 박명수.mp4

손흥민을 대하는 영국과 대한민국의 차이.jpg

본인이 월드컵 결승에서 뛰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는 축구선수

90년대생의 삶.jpg

세종대 레전드 동아리 .jpg

고퀄 픽사 코스프레.gif

유튜브 시작한 사유리누나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DC여장갤러리 보빨남 낚시 레전드

전쟁 발발시 대한민국 상황

건버스터 마지막에

아싸새끼들이 위험한 이유.jpg

화존나 나네요 공약걸겠습니다

“야 , 심익현 ───。”

어떤 원룸이 와도 못이길 레전드 원룸

일본 갬성이 폭발하는 장면

포켓몬] 합체빌런 신작 : 리전폼 시리즈.jpg

제 정신이 아닌것 같은 부모들

택배 기사가 신이 난 이유 .gif

중국 "미국 군함이 중화민국에 입항하면 전쟁 각오하라".news

난 요즘 웃대가 이상하다고 느끼는게

무도)정준하 레전드 드립

디씨 들짐승 갤러리 .jpg

여전히 런닝맨 에이스 놀이하는 광수.mp4

아까 와이프 출산 한다고 올렸던 유게이다

야 윗글 시끄러워!!!!!!!!!!!!!

19학번 남학생들이 겪게 될 상황.gif

픽사 코스프레.gif

독서실에서 야동보는 여자 어떡해야함?? .jpg

와이파이를 끊는다고하는 회사

드디어 GG친 투머치 토커

닥트리오를 제작 해 보았다.jpg

디시는 이상한 부심같은거 있음

NBC에서 만든 손흥민 질주골에 게임효과 넣기 움짤

여성 50명중 20명이 비혼결심 feat.한겨례

중고나라 미친놈들.jpg

서울시, 국내 최초 '성평등 임금공시제' 시행.news

신뢰도 1도없는 김건모 성폭행의혹


원피스 와노쿠니 편 망했다고 누가그럼?

ㅎㅂ) 여고딩들의 은밀한 대화내용 유출....jpg

송가인한테 불만이 많은 업계 관계자들

인방갤식 키배...jpg

일본에서 있던 "내일부터 출근하지 마" 로 인한 소송전 결과

칼치기의 아름다운 결말...

소울워커 하루 피규어 사건 총정리(+1 사진 추가 (+2 제작자 정보 추...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이 총괄이 되어 돌아왔다

nba 스타 따라하기 ㅋㅋ

한국에도 등장한 저가형 코스프레

편돌이 정산하다가 오열중...

손흥민과 무리뉴 얼굴 바꾸기

리니지에 나타난 키리토.gif

[저격]포텐간 기성용 글작성자는 복붙하고 본인이 쓴 척 했다

어제 새로한 1박2일 보면서 느낀점

태국에서 마사지사에게 케이크 사준 썰.jpg

오늘자 인생 역전한 신입사원

역시 이광수는 억울하게 까여야 제맛인듯ㅋㅋ

시슴.. 시슴을 조심하십시오

간호사 타투 논란.jpg

게임 속 피자가게를 운영하는 디씨인.jpeg

종교 톡방에 초대받은 야갤러

오늘자 인생 역전한 신입사원.jpg

[뭉쳐야 찬다] 뭉찬 섭외 받은 문세윤

[아는형님] 이번주 아는형님 라인업

와 귀여운데 프사로 써도 되나요?

BTS 사진에 '백인 흉내'…해외 비판에 국내팬들은 '황당'

미스트롯 후속작 미스터트롯 참가자......

배트맨이 슈퍼맨을 빡치게 한 코믹스 스토리

김건모 고소 관련 기사 수위.jpg

미국 NBC 손흥민 질주 그래픽.gif

강남 텐프로 업소 1인 시위.jpg

본인도 모르게 인종차별함.jpg

롤....초딩...의외로...맞는말...jpg

콘돔물타기)누나 방에서 콘돔 발견하는 만화

회식때 사표내고 싶은 순간.gif

반박 불가 코리안 조커

실시간 공익갤.jpg

....다갔나?

디씨 공무원들의 흔한 일처리.jpeg


성신여대랑 광운대중에 그냥 광운대 갈려고..feat판

무료로 더주고싶어도 힘이 빠진다는 레스토랑 사장님

타팬들은 은근히 잘 몰랐던 피엘 더티플레이어였던 선수

극혐) 방탄에 흑인페미 붙었네 ㄷㄷㄷㄷ.JPG

콘돔짤후기

??? : '20대 남성들은 사회적 배려심이 매우 낮다.'

헌터x헌터 레전드 코스프레

드디어 적수만난 찬호 박

ㅅ발 1사단 어디있는거냐

마카롱6개 시키고 사장한테 조롱당한 손님.jpg

달빛천사 OST 펀딩 근황.jpg

NBC에서 만든 손흥민 골 그래픽

전문가조차 깜짝 놀란 망한 이유

손흥민을 대하는 영국과 한국의 태도차이

모솔의 고민 사연.jpg

인생역전한 신입직원

숨 막히는 블랙박스.gif

게임 유저들이 정보공유나 협동을 위해 만든 모임은? .jpg

[속보] 北김영철, 트럼프 경고에 "우리는 더이상 잃을게 없는 사람들"

목사 : OOO 나한테 까불면 죽어

샘해밍턴이 본국으로 돌아가기 싫은 이유

훈훈) 정조와 정약용 일화

500일 된 여친에게 카톡으로 이별통보 받은 상병

누나 생리대 심부름하는 남동생.jpg

손흥민골에 대한 네이트 베플

약스압) 어머님, 저 누군지 아세요?

아 미친 이 나이 먹고 팬티에 똥쌈 ㅆㅂ

법학과 학생의 현장실습 .jpg

어떤 롤충이 디아블로4 영상을 본 감상평

지잡대 조별과제 현실

칼치기의 아름다운 결말.gif

소개팅에서 여자가 계산하면 까인건가요?

한식 메뉴판이 불편한 외국인.jpg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대로 법적 대응 검토

육아 난이도 : Hell.JPG

웃자간 노로다이어트 현재상황

투니버스 근황

 

웃긴 글, 웃긴 유머, 재미있는 글, 재미있는 유머, 커뮤니티 글, 커뮤니티 유머 모음 by 9won

 

 

반응형